안드로이드 펍 이용자 분들 안녕하세요^^ 

레이아웃으로 하단에 가, 나, 다, 라 <-- 이렇게 탭 4개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갤럭시s 개발환경으로 절대적 좌표 사용 안하고 만들고 싶습니다.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