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첨부파일 보시면... 아이폰에 있는 프로그램 캡쳐한 화면인데요..
이 화면 어떤방법으로 구현하는게 좋을까요??
아랫부분에 리스트뷰처럼 생겼는데... 가운데다가 갖다놓으면 선택되는거잖아요..
이거 안드로이드에서도 지원하는 건가요?? 이거랑 비슷한거라도 있나요??
도와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