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안녕하세요. 첨부파일 보시면... 아이폰에 있는 프로그램 캡쳐한 화면인데요..
이 화면 어떤방법으로 구현하는게 좋을까요??
아랫부분에 리스트뷰처럼 생겼는데... 가운데다가 갖다놓으면 선택되는거잖아요..
이거 안드로이드에서도 지원하는 건가요?? 이거랑 비슷한거라도 있나요??
도와주십시요~
이 화면 어떤방법으로 구현하는게 좋을까요??
아랫부분에 리스트뷰처럼 생겼는데... 가운데다가 갖다놓으면 선택되는거잖아요..
이거 안드로이드에서도 지원하는 건가요?? 이거랑 비슷한거라도 있나요??
도와주십시요~
2011.04.03 00:03:22
아랫부분에 나오는 View 리스트뷰가 아니라 아이폰에서 제공해주는 Wheel컨트롤 입니다.
안드로이드 기본제공컨트롤에 Wheel은 없습니다.
http://code.google.com/p/android-whe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