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어에서 테스트해본 결과 MediaPlayer 인스턴스를 10개정도 생성해서 동시에 돌아가게 해봤는데 되더군요. 그런데 폰 상태에 따라 인스턴스 생성이 전부 다는 안될 때가 있어요. 8개밖에 생성하지 못한다던가...특히 갤스에선 인스턴스 생성이 많이 제약적이더라구요. 2~3개쯤은 잘 될 것 같네요. 재생은 그렇게 하면 될거고 합쳐서 하나의 음원을 만드는건 소스를 녹음하는건데 그 방법은 모르겠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될까요???
2011.04.01 13:10:42
전호은
SoundPool로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초기화시에 동시 재생 최대갯수 설정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