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롤뷰나 리스트뷰가 들어가면 무조건 세로가 최대로 늘어나버립니다;

xml내에서 높이를 다 지정해줘도 무시하고 최대로 늘어납니다;

찾아봐도 시원한 답변도 없고 혼자 여러 방법을 동원해도 안되네요.

가능한가요?
profile

마비노기영웅전 프리미어서버 뉴키


-

다음에 직장을 구할 때는 퇴근을 도망이라고 부르지 않는 직업이 좋을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