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공부중인데

클릭했을때 이벤트 뭐 그런것도 지금 못하고 있거든요..

생각해보니 제가 자바를 배워본적도 없고 책도 본적이 없어요

그래서 이렇게 버벅이는걸까요;

그리고 C언어만 알면 안드로이드 된다는 말이 있던데 강의 보면 전부 자바로만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