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ish 는 종료가 아니라 이전 버튼과 같은 기능을 하죠 ..^^ 완전한 종료는 .. 2.2버전이후로 쪼금 힘들어진 듯... 방법이 아예 없지는 않을 듯 하긴 한데요...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