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폰에 .apk 파일을 개발하여 집어 넣구 안드로이드 파일 관리자에서 설치하려고 하는데,

다른 앱들은 설치 버튼이 있는데, 제가 만든건 설치버튼이 뜨지 않습니다.

퍼미션 문제인지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

웹에서 긁은 이것저것을 넣어바도 마찬가지 입니다....

시작한지 얼마안된 초보개발자라.......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T,.T

좋은하루 되시구요, 답변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