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패키지 안에 2개의 클래스가 있습니다.
ex)
src
-12.ac
- 1.java
- 2.java
---------------------------------------------------------------------------------------------
그리고 한 클래스 안에(2.java) 변수를 만들엇는데.
public void onReceive(Context c, Intent intent)
String message= null;
message = message + '' + '' + '' ;
-----------------------------------------------------------------------------------------------
그것을 동인한 패키지안의 다른 클래스에(1.java) 불러오고 싶은데....
public class 1 extends Activity implements OnClickListene
message를 텍스트뷰로 출력하려고합니다... OnClickListene 에서 텍스트 뷰를 만들어서 출력해야 될꺼 같아서요.
----------------------------------------------------------------------------------------------------
전역변수를 사용한다면 된다는데...
그 방법을 모르겟습니다..
좀 아시는분은 자세히좀 가르쳐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