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안드로이드를 배우면서 팀프로젝트를 했던 어플이 있는데 (다이어리어플입니다)

지금은 제가 개인적으로 업데이트 하면서 이번에 제 이름으로 다시올릴려고 합니다.(다른사람아이디라 관리가 힘들어서ㅠㅠ)

그래서 지금 올라가있는 어플에서 사용되고 있는 db를 복사해서 지금 올릴려고 하는 어플에 넣으려고 하는데

잘안되네요ㅠㅠ

직접 접근해서 가져오려 해도 안되고 ㅠㅠ

경로가 data/data/패키지명/databases/디비명  맞죠?? 아닌가 ㅜㅜ

지금 생각하는방법은 sd카드에 db파일을 새로 만들어서 거기를 통해 가져오려고도 생각중인데

가능한 방법인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