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제가 안드로이드를 배우면서 팀프로젝트를 했던 어플이 있는데 (다이어리어플입니다)
지금은 제가 개인적으로 업데이트 하면서 이번에 제 이름으로 다시올릴려고 합니다.(다른사람아이디라 관리가 힘들어서ㅠㅠ)
그래서 지금 올라가있는 어플에서 사용되고 있는 db를 복사해서 지금 올릴려고 하는 어플에 넣으려고 하는데
잘안되네요ㅠㅠ
직접 접근해서 가져오려 해도 안되고 ㅠㅠ
경로가 data/data/패키지명/databases/디비명 맞죠?? 아닌가 ㅜㅜ
지금 생각하는방법은 sd카드에 db파일을 새로 만들어서 거기를 통해 가져오려고도 생각중인데
가능한 방법인지 ㅠㅠ




기존 어플의 도움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루팅하시면 가능합니다. --;;)
기존 어플의 도움이 가능하다면,
Application 1이 원래 있었던 Application 이고, 새로운 Application 2 가 새로운 Application 이라고 할때
Application 1에 db파일을 sdcard 로 복사하는 기능을 넣으시고,
Application 2에 db파일을 다시 복사해오는 기능을 넣으시면 끝납니다.
그게 안되시면, 기존 Application 에 Provider를 정의해놓으셨으면, Provider를 통해서 데이타를 가져와서 새로운 Application 의 db에 수동으로 넣어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도저도 안되면 루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