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하이브리드 앱 프로젝트를 하고 있습니다.

webview 관련해서 문제가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webview에서  jqtouch를 사용하여 구현된 웹화면을 불러오는데 , WebView화면에서 이전화면(순수 앱화면)돌아가기 위해

back 버튼을 클릭시 한번에 돌아가지 않코 2,3번 클릭해야 이전화면으로 전환됩니다.

back 이벤트는 아래 keyEvent 를 사용했습니다.

  public boolean onKeyDown(int keyCode, KeyEvent event) {
         
        if ((keyCode == KeyEvent.KEYCODE_BACK) && mWebView.canGoBack()) {
            mWebView.goBack();
            return true;
        }
        return super.onKeyDown(keyCode, event);

    }

아이폰은 매끄럽게 잘 돌아가는데,, 안드로이드에선 좀 문제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