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그라운드로 서비스가 동작 중인데,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서비스가 죽었다가 다시 시작됩니다.
그로인해 서비스가 가지고 있던 내용들이 모두 지워져 버려 오동작을 하게 되네요.

로그를 보다보니 아래와 같이 ActivityManager가 죽여 버리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03-25 09:52:17.226 I/ActivityManager( 2425): No longer want com.sec.android.providers.drm (pid 7403): hidden #16
03-25 09:52:17.226 I/ActivityManager( 2425): No longer want com.skt.fmc_uc (pid 7220): hidden #17

ActivityManager가 서비스를 죽이지 않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