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모임 게시판
(글 수 3,442)
<meta charset="utf-8">아이폰5를 막아라.' 삼성전자가 6월 이후 출시 예정인 애플의 스마트폰 '아이폰5'에 대항할 전략 스마트폰을 SK텔레콤과 공동 개발한다. 일명 SS4 프로젝트다.
<meta charset="utf-8">현재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에 4월 이후 공급 예정인 갤럭시S2는 원래 '진짜'갤럭시S2가 아닌 '세느'라는 스마트폰이다. 출처 : http://economy.hankooki.com/lpage/it/201103/e20110324094316117700.htm
2011.03.24 21:45:56
아이패드2 CPU가 아이폰에 들어갈꺼면 여지없이 발릴 소지가 있으니, 갤럭시의 네임 벨류를 살리기 위해서 저런 짓을 하는 거겠죠. 세느가 갤스2로 개발되던거 맞을겁니다. 계속 그런식으로 프로모션을 해왔는데, 아이패드2 발표나고 싹 물리고 있네요. 이통사에 이미 계약된 모델이라 포기할 수는 없고, 네임 벨류는 살려야겠고, 그래서 저런 구라봉 기사를 내는 거겠지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어... 이 기사 게시물은 아래에 있던것 같은데 없어지고 다시 생겼네요. 운영진에서 짤랐나요?
아닌가? 헷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