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PowerManager pm = (PowerManager) getSystemService(Context.POWER_SERVICE);
wakeLock = pm.newWakeLock(PowerManager.SCREEN_BRIGHT_WAKE_LOCK, "");
wakeLock.acquire();
파워매니저를 이용해서 화면을 계속 밝게 유지할려고 했습니다 처음에 한번 수행 되더니
조금 지나 파워매니저가 꺼지더라구요 왜그런지 고수님들 알려 주세요 ㅠ_ㅠ
*참고로 TimerTask 로 자동 새로고침 기능이 있습니다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계속 매소드를 호출합니다.




wakeLock.release();는 한쌍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wakeLock 객체를 GC 하려고 할때 wakeLock이 release가 안되어서 나오는 메시지 같습니다.
still held라고 나오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