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늦게까지 수고가 많습니다.

글자를 힌색으로주고 뒤에 검은색으로 그림자를 줄려고합니다.....
음... 그림자는 어떡게주죠....ㅜㅜ 

그리고 폰트 기본이 별로 맘에 않들어서 바꿀려고하는데... 
한글에 있는 기본 폰트를 가져와서 쓸려면 호출은 메니페스트에서 하는건가요??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