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안드로이드를 다시 하게되었는데요

그동안 넥서스원으로 실행시켜서 별문제 없이쓰다가

이번에 이클립스랑 안드로이드랑 다 새로깔고했는데요

에뮬을 실행시키면 화면이 엄청 크게 나오더라고 전에는 에뮬 창이 핸폰 화면 크기만했다면

지금은 갤탭이나 이정도화면 크기로 생성되는데 되는것도 아니고 창만뜨고 응답없음으로 죽어버리는데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