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창 캠핑과 랩업중 무엇을해야할지 고민이;;
사실 제가 중학생인데 학교에 핸드폰을냈다가 깜빡하고 두고 나와서 금요일부터 지금까지 대략 3일정도 못건드렸는데 보니까 돈이 3억정도 쌓여있더군요
그 시급은 겨우 3밀밖에 안되서 인컴건물지으니 2밀 더 늘어나서 지금은 약5밀있어요 거지인가
쨋든 며칠만 냅둬도 돈이 이렇게 빨리오르는데...
게다가 요즘엔 너무 많이지는것 같고...
캠핑하면 모두다 해결되는건가 돈이 가장필요한 게임이군
정말로 캠핑좀 하고 방어건물 좀 짓는편으로 가려고 하는순간 이건뭔지 나한테 지면서 한 18번넘게 공격 하면서 경험치올려주고 레벨업을 시키네;; 아뭐야 레벨업좀 그만 하려고 했는데 별게 다방해하고 이건 막장으로 키워야 하는건가 사실 좀망한것같긴한데 30레벨에 시급이 겨우5밀 이라니 쩝 어쨌든 고민된다 캠핑과 레벨업중 무엇을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