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게임 공략 게시판 2
(글 수 123)
아이 창 캠핑과 랩업중 무엇을해야할지 고민이;;
사실 제가 중학생인데 학교에 핸드폰을냈다가 깜빡하고 두고 나와서 금요일부터 지금까지 대략 3일정도 못건드렸는데 보니까 돈이 3억정도 쌓여있더군요
그 시급은 겨우 3밀밖에 안되서 인컴건물지으니 2밀 더 늘어나서 지금은 약5밀있어요 거지인가
쨋든 며칠만 냅둬도 돈이 이렇게 빨리오르는데...
게다가 요즘엔 너무 많이지는것 같고...
캠핑하면 모두다 해결되는건가 돈이 가장필요한 게임이군
정말로 캠핑좀 하고 방어건물 좀 짓는편으로 가려고 하는순간 이건뭔지 나한테 지면서 한 18번넘게 공격 하면서 경험치올려주고 레벨업을 시키네;; 아뭐야 레벨업좀 그만 하려고 했는데 별게 다방해하고 이건 막장으로 키워야 하는건가 사실 좀망한것같긴한데 30레벨에 시급이 겨우5밀 이라니 쩝 어쨌든 고민된다 캠핑과 레벨업중 무엇을하죠?
2011.03.19 08:51:58
저도 시작 한지 얼마 되지 않았네요. 한 3주 정도 된것 같은데요.
현재 레벨 27.4에 시급이 47 밀리언 정도 되는데요. 캠핑좀 오래 하고 싶은데
손가락이 근질 근질 합니다.
랩업을하면 돈이 많이 필요 합니다. 자기만 필요 한게 아니라 다른 유저들도 필요하죠.
그래서 공격이 막 들어오고 막고 싶어도 돈이 있어야 건물을 짖던지 유닛을 사던지 해야 할텐데...
그래서 저랩때 캠핑 하라고 하는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25까지 천천히 랩업을 하고
그때 캠핑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른 분들 생각은 어떠 하신지




지면서 계속 공격한건 그냥 자기 헬스 깎을려고 헤딩했나보군요. 그 레벨에선 생션하면서 인컴 건물 열심히 지으면 될것 같네요. 방어건물도 필요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