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설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안좋은 소식을 전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학교에 강의실을 예약하려고 갔습니다.

그런데.........

 

두둥...........

 

"3월 2일까지 강의실 모두 새 학기 준비작업 기간이므로 대여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응답을 받았습니다.

 

헐......................................................orz

 

어찌하면 좋을까요......

강의실을 대여하지 못하여 스터디원분들께 죄송합니다 ㅠ

 

 

장소 추천 받겠습니다.

 

 

 

 

p.s

 

그리고 시간은 언제로 조율하면 좋을까요?

 

저 개인적으로도 일요일이 좋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