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임 - 강북 스터디
(글 수 98)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설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안좋은 소식을 전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학교에 강의실을 예약하려고 갔습니다.
그런데.........
두둥...........
"3월 2일까지 강의실 모두 새 학기 준비작업 기간이므로 대여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응답을 받았습니다.
헐......................................................orz
어찌하면 좋을까요......
강의실을 대여하지 못하여 스터디원분들께 죄송합니다 ㅠ
장소 추천 받겠습니다.
p.s
그리고 시간은 언제로 조율하면 좋을까요?
저 개인적으로도 일요일이 좋긴 하지만...




이럴때는 돈을 내고 빌리는 곳이라도 가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