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놈이 제가 생션을 하느라고 병력이없을때 한번에 10번씩 2번 쳐들어오더군요.
그 이후로 열받아서 순식간에 모아둔 돈으로 군비 충당하고 쳐들어가서..
매일 매일 그놈 쳐들어가고 있습니다.
한번 들어가면 잘하면 1억씩 들어오네요. 안되면 4-5천.
꾸준히 제 은행처럼 이용중입니다.
그놈도 물론 쳐들어오지만, 열심히 자주 은행에 돈을 넣어줘서 거의 안털리고 있습니다.
다른놈들하고는 이러다 한 10일이면 끝났는데, 이놈하고는 거의 한달째~ ㅋㅋ
이것도 나름 재미있네요. 누가 먼저 지칠런지.
이놈이 첨에 20번 공격후에 제게 쪽지로 어쩌고 저쩌고 글을 남겨줘서.. 열심히 공격해주고 있습니다 ^^
여러분도 절대 공격당하고 열받아도 쪽지 남기지 마세요.
쪽지 남기면 두고 두고 두고 털리는수가 있습니다;;
나태함, 그 순간은 달콤하나 그 결과는 비참하다
이럴때 쓰는 방법이 있는데, 블xx켓에서 storm8으로 검색하시면 아너포인트를 주는 월워 어플이 있어요~
프로그램이 한 대여섯개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한번씩 밖에 안되지만 하나지우고 깔고 다시 지우고 다른거 깔고... 하면
아너포인트가 400~500쯤 됬던걸로 기억하네요.
이렇게 생긴 아너포인트로
Home -> President 에 가보시면 Change your country 에서 아너포인트 50으로 국가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공격들어오는 놈이랑 같은 국가로 변경하시면 어택 안당하실 꺼에요 ㅎㅎ
방법이 없습니다. 충분히 병력 모으신후에 오히려 반대로 상황을 만드시는수뿐이....
저도 그 전에 돈 모으느라 병력 거의 없던 상황에서 열받아서 병력 엄청나게 채우고 보복한 거였거든요.




전 1주일 전부터 털리고 있습니다.
예전 Comment에 대해 모르던 시절 이놈이 몇번 공격하길래 메세지를 남겼던게 화가 됐네요.
지금은 병력 모두 팔고 income에 노력하는지라 공격, 방어 모두 처절한데 이놈이 하루에 10번을 공격하네요.
처음 몇번은 생션에 살포시 올려주니 바로 디핏이 되긴 하는데 계속 공격.....
제가 경험치 은행이 되어버렸어요. ㅠㅠ
두고보자며 이를 갈고 있지만 이미 그놈의 comment에는 id를 남겨버렸으니 공격당할수 밖에 없고 빨리 돈을 모아
전쟁을 해야 할텐데.....
제발 제게도 코맨트를 적어주기 바라며 오늘 코멘트를 날려봤습니다. 한글로...
멍멍대왕님과는 반대 사연이네요.
이럴땐 어떻게 하죠?
ID를 공개하고 동맹군에게 사정을 해야 할까요....
안펍에 있는 ID는 아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