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버리 배틀과 빌딩을 하다 World War게시판을 보고 조금씩 알아가네요.

income을 높이기위해 모두 처분하고 열심히 올리고 있는 독일 / 245KMH / masterant입니다.

Level은 33이네요.


열심히 해봐야겠다는 생각에 Help를 좀 읽다가 Winning Country에 대해 보게 됐는데

위닝 컨트리는 수시로 바뀌며 위닝컨트리의 맴버들은 15%의 경험치를 더 받게되는걸 이제야 알았습니다.

아, 이래서 위닝 컨트리가 있었구나.... 하며.

그렇다면 내 동맹국은 독일이어야 하네..

앗, 제가 동맹이 6인데 모두다 미국 ㅠㅠ

이런것도 모르고 동맹국을 미국이랑.... 뭐 배틀에서 동맹국이 중요한건 아니지만 국가를 5개로 한정한 이유도 있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 Winning Country의 Country Dominance도 보니 영국이 1위군요. 

오호~ 독일이 2위입니다.

이제까지 배틀에서 살아남기위해 아무 나라나 공격하던것을 나라도 나름 생각하며 공격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income만 하는 놈이 공격 생각을.... ㅋㅋ


안펍 여러분 모두 화이팅 하세요, 독일팀은 더욱 화이팅 ~~~ 

독일이 좋았던건 아니지만 독일로 시작했으니 독일이 1등하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