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 보니까 갑자기 많은 분들이 동참하고 싶으시다고 하셨네요.

각자가 가능한 시간대를 적어주셨으면 합니다.


평일, 주말 가능, 오후 3시~7시사이 뭐 이런식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