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임
(글 수 357)
아래 글 보니까 갑자기 많은 분들이 동참하고 싶으시다고 하셨네요.
각자가 가능한 시간대를 적어주셨으면 합니다.
평일, 주말 가능, 오후 3시~7시사이 뭐 이런식으로요.
2010.02.16 12:04:45 (*.25.188.26)
저는 금x토x일x, 평일 오후 6시에 마쳐서 왠만해서는 7시 이후에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네요.만약에 주말에 가능하신 분이랑 평일에만 가능하신 분들이 비슷한 수로 있다면 주말스터디 평일 스터디 따로 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2010.02.16 13:15:31 (*.94.41.89)
저는 평일 6시가 퇴근시간이지만 지금은 구미출장중이라서 힘들것 같구요^^
본사에 가더라도 신입사원이라서 계속 칼퇴근하기는..... 좀 눈치가 보일것 같네요 ㅠㅠ
그러나 큰일이 없으면 토,일은 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2010.02.16 13:16:26 (*.94.41.89)
우영씨님 연락처를 가지고 있으니까
빠른시일내에
불쑥 전화한번 드려도 될까요?^^
말로 의견 조율 하는게 좀더 쉬울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