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워는 역시 동맹이 많아야 하기가 수월하군요.
동맹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수락 합니다.ㅋ
독일, 66렙, 광렙업 해서 맨날 털려요~
아이디 : skyhanj 코드 : 4VSB68
반갑습니다 저랑 비슷한 레벨데네요. 저도 광랩하면서 방어건물 안지으니 맨날 털리네요. ㅎㅎ
로그인 유지
반갑습니다 저랑 비슷한 레벨데네요. 저도 광랩하면서 방어건물 안지으니 맨날 털리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