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찾아봐도 그런설정도 어플도 찾을수없었습니다.

설정으로는 영어 한국어밖에 없다고 들었습니다만,

가족이 갖고있는갤럭시로는 키보드할때만 일어뿐이면 쓸수있습니다

똑같은 안드로이드인데 옵티머스엔 그런 기능은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