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찾아봐도 그런설정도 어플도 찾을수없었습니다.
설정으로는 영어 한국어밖에 없다고 들었습니다만,
가족이 갖고있는갤럭시로는 키보드할때만 일어뿐이면 쓸수있습니다
똑같은 안드로이드인데 옵티머스엔 그런 기능은 없나요??
이메일이 용도라면 키보드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켓에서 중국어나 일본어 자판을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을거에요.
일본어는 Simeji를 많이 사용하시더군요..
전 스마트 키보드에 일본어를 추가시켜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키보드에 중국어도 있는 것 같습니다만 사용해보진 않아서 괜찮은지는 모르겠네요..
아 그렇군요^^
제가 일본인이라서 한국어보다 일본어쓸경우가 많죠.
한번해봅니다.대답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 유지
이메일이 용도라면 키보드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켓에서 중국어나 일본어 자판을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