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S 사용자분께 질문드립니다.
GB 에뮬에서 확인하니 일본어 입력기가 표시가 안되어서요.
넥서스S에 일본어 입력기(OpenWnn)가 설치되어 있는지 모르겠네요.
다른 모델이라도 일본어 입력기(OpenWnn) 확인가능하신분은 확인좀 요청드려요.
세로 모드에서는 자판이 정상적으로 올라오는데,
가로 모드에서는 하단에 가늘게 흰색 바만 생기고 자판이 올라오지 않아서요.
소스확인해보면, Froyo부터 바뀐 부분이 거의 없는데, 정상표시되지 않습니다.
혹 아시는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