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게임 공략 게시판 2
(글 수 123)
1. 전투에는 오직 내 소유의 유닛들만 참여합니다.
- 동맹들은 자동적으로 내 소유의 유닛 중 가장 좋은 (공격 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유닛, 방어시는 방어력)
유닛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전투를 도와준다는 방식입니다.
2. 전투에 참여하는 기본 유닛의 수는 [ 동맹수 × 6 ] 입니다.
또한, 전투에 추가적으로 참여하는 PMC 유닛의 수는 [ 동맹수 × 1 ] 입니다.
- PMC 유닛은 얻을 수 있는 '미션'이 따로 몇 가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011.01.15 10:37:15
두 번째 전투 캡쳐에서 보시면,
제 동맹 수는 58이므로 최대 전투 참여 유닛 수는 58*6 = 348 입니다.
그래서 348대의 전투기가 참가했고, 그 상태에서
44대(물론 최대로는 58대까지 전투 참여 가능하지만, 아직 44대밖에 없어서;;)의
PMC 유닛이 '추가로' 전투에 참여했습니다.




저는 동맹군의 유닛이 오는 줄로 알고 있었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PMC유닛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