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션으로 현상금 먹고 다니고 있는데 ^^;
이걸로 하면 머..역습당할 이유도 별로 없고,
운좋으면 저랩이라도 돈 팍팍 먹을수도 있고 ㅎㅎ;
이게 진리인듯.... 조금 도박같은 느낌이지만.. 피1있는 상태에서 생션 올라온 애들 치는거니 ..
공격할때마다 터져라! 터져라! 이거 외치는게 거의..도박 하는 분위기네요 -_-;
나태함, 그 순간은 달콤하나 그 결과는 비참하다
저도 1회 성공 ㅎㅎ
정말이에요, lost수는 늘지만 킬하면 돈도 주고 역습당할일도 없고 좋네요!
암모찰때마다 생션리스트만 죽어라 보고 있습니다.
저도 그래서 레벨 45까지는 생션빨로 올라왔어요.
그런데 레벨 45가 넘으면서부터는 생션에서 한 번 질 때마다 잃게 되는 유닛의 피해가 너무 커서 미션수행으로 돈 버는
비율이 좀 더 늘어났습니다. 미션 한 번 할 때마다 돈이 150만에서 1500만까지 팍팍 늘어나니까 짭짤하더라고요.
아니면 아예 알몸러쉬라고 해서 유닛은 거의 안 만들고 무조건 생션에서 몸빵만하는 전술도 있고요.
로그인 유지
저도 1회 성공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