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션으로 현상금 먹고 다니고 있는데 ^^;


이걸로 하면 머..역습당할 이유도 별로 없고,


운좋으면 저랩이라도 돈 팍팍 먹을수도 있고 ㅎㅎ;


이게 진리인듯.... 조금 도박같은 느낌이지만.. 피1있는 상태에서 생션 올라온 애들 치는거니 ..


공격할때마다 터져라! 터져라! 이거 외치는게 거의..도박 하는 분위기네요 -_-;

나태함, 그 순간은 달콤하나 그 결과는 비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