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맹관련해서 궁금한게 많아서 검색중인데, 어떤글을 보니 동맹이 많으면 무조건 좋은게 아니다.. 유지비가 늘어난다고 하는데


동맹이 많아서 유지비 들어갈게 있나요?


전쟁 같이 참여해서 유닛이 사라지는게 유지비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은 드는데, 별도로 유지비라고 보이는 항목이 없어서요.

나태함, 그 순간은 달콤하나 그 결과는 비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