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QLite를 사용하려다가 질문이 있어서 문의합니다.

어플을 만드는 도중에 db파일을 만들어서 직접 asset 폴더에 넣어놓았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대부분 사용하시는 것이 어플 실행시에 asset폴더에서 패키지 경로명 아래에 이 db를 복사해서

사용하더라 구요.

이 asset 폴더에 있는 db를 직접 열어서 쓸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