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로밍을 차단시키고 출국했는데요
와이파이는 되는데
Sd카드가 안 읽혀서
음악이랑 동영상이 전혀 안 읽히네요
왜이럴까요ㅜ
스탑오버시간도 길고 체류기간도 긴데
어쩌죠 알려주세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