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채널로 라디오를 잡는다는 얘기는 들은거 같은데...

 

그렇다면 전파 발신도 가능하니까 FM트랜스미터도 이론상 가능한거 아닌가요??

 

이런 어플 있으면 참 편할텐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