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부쩍 쌀쌀해 졌네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간단하게 트위터에 메세지를 올리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현재는 pin 번호를 매번 생성해서 찍어주고 메세지를 보내줘야 해서요..
pin 번호 한번만 찍어주고 다음부터는 안찍어주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사용자가 번거로울거 같아서요..
오늘 하루도 햄볶는 하루 되세요.~

SMS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