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원 밧데리케이스를 오랜만에 벗겼더니 먼지가 잔뜩있고 틈새에 찌든 때가 장난 아니더군여..ㅠㅠ
스피커 부분도 먼지 많이 눌러붙어 있고.
술마시고 파우치 잃어버려서 걍 쌩폰으로 다녔는데 파우치 하나 사야겠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