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해외에 체류하면서 비행기를 타는일이 자주 잇습니다...

 

그래서 비행기 탑승시 예전 아이폰 이용시부터 비행모드 설정 후 블루투스 헤드셋을 이용해 동영상이나 음악을 듣고잇는데

 

넥서스원은 비행모드를 설정해 놓으면 블루투스 설정자체를 못하게 되어있네요..

 

비행모드시 와이파이 설정은 활성화가 되는데 블루투스 설정이 비활성화 되어 블루투스를 이용할수 없는세 상당히 불편합니다...

 

혹시 이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