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어플이 세로만 지원 하거든요..

어플에서 카메라를 호출 해서 사진을 찍고 "저장"을 누르면 리절트를 받거든요.

그리고 나서 화면이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이면서 UI를 다시 시작 해(oncreate) 버리는 문제가 있는데

해결 방법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