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지금 레이아웃을 만들고 있는데
어렵네요 ㅠㅠ
현제 나타내고 싶은게
--------------------------
레이아웃1
--------------------------
리스트 뷰
-------------------------
레이아웃2
-------------------------
이렇게 한 봐면에 담고 싶습니다.
레이아웃 1과 리스트뷰는 나오는데
왜 레이아웃2는 보이지 않는 걸까요??
고수분들 부탁 드립니다.
어렵네요 ㅠㅠ
현제 나타내고 싶은게
--------------------------
레이아웃1
--------------------------
리스트 뷰
-------------------------
레이아웃2
-------------------------
이렇게 한 봐면에 담고 싶습니다.
레이아웃 1과 리스트뷰는 나오는데
왜 레이아웃2는 보이지 않는 걸까요??
고수분들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