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어플과 트위터의 연동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여쭤보고 싶은 것은..
Basic 방법이 없어진다고 하는데 없어진건지..꼭 OAuth 인증거처서 pin을 받아야 하는지..그것을 여쭤보고 싶군요.

참고로 전 웹뷰를 거치지 않고 간단하게 아디 비번 넣고 글쓴 후에 버튼 누르면 바로 글이 올라가는
간단한 기능을 구현해보고자 합니다.
Basic  방법이 참 간단해 보이는뎅...

SMS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