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pp을 실행 할때 세로화면으로 시작 합니다.
세로화면에서 가로화면으로 전환 후에 Width의 321pixel 부터는 drawRect() 메서드가
실행이 안되고 있습니다.(오류 메세지는 없습니다.)

특징
1. App을 실행 할때 가로화면에서 실행 하고 세로화면 전환 후 다시 가로화면으로 놓으면
   위와 같은 현상은 없습니다.

2. 321pixel전에 drawRect() 메서드를 호출하면 가로화면 Maxim인 533까지 잘 그려집니다. ㅜ.ㅜ

3. drawLine()은 잘 됩니다. 제 생각에 Rect 부분이 문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