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래 링크에 있는 예제처럼 ObjectOutputStream를 이용해서 데이타를 내보낼려고 하는데
하나의 데이타를 writeObject하면은 보내지는데.. 동시에 여러개의 writeObject를 할려니까 하나밖에 안가네요..
아시는 분들 좀 가르쳐 주세요..
이틀째 이거만 잡고 있습니다...

http://www.kodejava.org/examples/2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