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필요한 어플만 깔았다고 생각하지만
여하튼 공간은 모자란듯 싶습니다.

갤럭시S가 부러울때죠.

훗.
그러나 19개월간 저는 넥원말고는 모릅니다.
그래서 진저되고나면
저도 루팅을 해보려구요.

오버도 해보고
폰트도 바꿔보고
공간도 확보하고...


근데 저 3가지만 바꾸고 언루팅도 가능한가요?
언루팅상태도 AS불가상태죠?

음악작업때문에 iOS계열을 사용하지만

애플은 싫어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