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꼭 필요한 어플만 깔았다고 생각하지만
여하튼 공간은 모자란듯 싶습니다.
갤럭시S가 부러울때죠.
훗.
그러나 19개월간 저는 넥원말고는 모릅니다.
그래서 진저되고나면
저도 루팅을 해보려구요.
오버도 해보고
폰트도 바꿔보고
공간도 확보하고...
근데 저 3가지만 바꾸고 언루팅도 가능한가요?
언루팅상태도 AS불가상태죠?
여하튼 공간은 모자란듯 싶습니다.
갤럭시S가 부러울때죠.
훗.
그러나 19개월간 저는 넥원말고는 모릅니다.
그래서 진저되고나면
저도 루팅을 해보려구요.
오버도 해보고
폰트도 바꿔보고
공간도 확보하고...
근데 저 3가지만 바꾸고 언루팅도 가능한가요?
언루팅상태도 AS불가상태죠?
음악작업때문에 iOS계열을 사용하지만
애플은 싫어하는...
2010.12.20 14:53:59
그러게요.. 저도 순정인데 꼭 필요한것만 깔아도 부족한 느낌입니다..
하이 엔드 유저도 아니고 그냥 일반적으로 쓰는데도 부족한데
하이 엔드 유저분들은 얼마나 답답하길래 루팅후 그런 방법들을 만들어놨는지..ㅋㅋ
저도 진저 되면 슬슬 루팅도 해보고 롬업도 배워서 해볼 생각입니다.
몇일전에 글을 읽어보니 폰트만 바뀌어 있었다고 as거부했다는 게시물이 있었던거 같은데...
센터마다 기사님마다 그게 좀 다른가봐요..;; 뭔가 확실한 정책은 없는건가.....
AS 바꾸 당할지 모르니 롬업시키고 나서 티타늄백업인가 뭐시긴가 그걸로 백업하고
순정으로 돌리고 AS 받으러 가는게 깔끔할듯 하네요
배워야 할게 너무나 많다....................................................
그나저나 전 23개월 남았는데요? ㅎㅎㅎ




컹.... 19개월이.... 남았다는 말씀 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