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뷰에 가장자리에 사각형 틀을 띄우고 싶습니다.,

온드로우 매소드로 그려서 그걸 surfaceView에 올리는식으로 해봤는데

onDraw가 안먹더군요 제가 잘못넣은건지..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