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운데 다들 수고 하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progressbar 에 정해진 값 만큼 차오르는 animation을 구현 하고 싶은데요.

혹시관련 reference를 참조 할 만한 곳이 있을까요? ui 구현 넘 어렵네요...

미리 답변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