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로 자바를 배우려고 합니다..

나름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그러는데....

아무래도..  여기에서 여쭈어 보는게 낳을거 같아서 이렇게 글을쓰는데요...

맨처음에 이클립스로 자바를 배울라면 어떤책이 낳나요?(동영상 강의도 괜찬아요)

알려주세요.. 나름 이 책은 괜찬았다는것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