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 광고 삽입할려면 이클립스에서 라이브러리 설치하고 어찌어찌 하는거같은데...
포함되어있는 jar파일을 어떻게 프로젝트내에 라이브러리로 임포트하는지 모르겠네용.. ;;;;
도와주세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