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imePicker를 다이얼로그를 사용하지않고 인라인해서 구현했습니다.

그런데 화살표버튼이나 PM, 혹은 AM을 눌렀을 때의 시간은 잘 체크합니다. 리스너에서요.

하지만 직접 입력창에다가 자판으로 직접 입력했을때는 리스너에서 체크하지 못하더라구요.

어떤 방법이 없을까요? 전에도 질문 남겼는데 아무도 답이 없던데..다들 다이얼로그창에서 하시나요..?

다이얼로그는 불필요해서..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몇시간째 이러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