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등록비 25달러가 다시 들어왔어요

원래 그런건가요?!

그리고 유료앱 등록을 했는데요

별 다른 절차 없이 등록했는데 이게 진짜 된건가요..ㅡㅡ;

다른 분들 글쓴거 보니까 사회보장번호 입력하고 이상한거 입력하던데

저는 그런거 없이 그냥 등록이 되더라구요;

ㅠㅠ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