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이클립스 깔고..
sdk 깔고..
플러그인깔고..
책에서 시키는 순서대로 모두 다~~~~ 깔고 AVD로 가상으로 폰을 실행해봤는데..
에뮬이 실행은 되는데 검은 화면에서 흰글씨로 도스처럼 ANDROID_ 라고만 나오고..
더이상 넘어가지 않네요..ㅠㅠ
프로그램들은 사이트에서 모두 최신버전을 설치했구요.. 책보고 순서대로 정말 했는데..
저는 php로 쇼핑몰이나 웹사이트 개발 경력 있고 컴터가르치는 선생님 입니다..ㅠㅠ
그런데 이렇게 해매서 글을 쓰는 제 모습이 참.. 불쌍하네요..ㅠㅠ
글구 윈도7 이거든용?
제생각엔 시스템이 문제가 있는것 같은데 윈도를 다시 깔아야 할까요? 아니면.. 책에서 하라는거 다시 해볼까요?
꽤 오래 걸리더라구요..ㅠㅠ
sdk 깔고..
플러그인깔고..
책에서 시키는 순서대로 모두 다~~~~ 깔고 AVD로 가상으로 폰을 실행해봤는데..
에뮬이 실행은 되는데 검은 화면에서 흰글씨로 도스처럼 ANDROID_ 라고만 나오고..
더이상 넘어가지 않네요..ㅠㅠ
프로그램들은 사이트에서 모두 최신버전을 설치했구요.. 책보고 순서대로 정말 했는데..
저는 php로 쇼핑몰이나 웹사이트 개발 경력 있고 컴터가르치는 선생님 입니다..ㅠㅠ
그런데 이렇게 해매서 글을 쓰는 제 모습이 참.. 불쌍하네요..ㅠㅠ
글구 윈도7 이거든용?
제생각엔 시스템이 문제가 있는것 같은데 윈도를 다시 깔아야 할까요? 아니면.. 책에서 하라는거 다시 해볼까요?
꽤 오래 걸리더라구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