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안녕하세요...
푸쉬 관련 이상한 부분이 있어 질문 올립니다.
c2dm 으로 푸쉬를 받을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런데...유독 넥서스원에서만 푸쉬가 정상적으로 수신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현재 테스트폰으로 갤스, 갤탭, 옵티머스원, 베가, 넥서스원 사용중입니다.
뭐...베가야 여지껏 2.1이니 GG하고~;
처음엔 넥서스만 Sqlite오류 뜨면서 안되길래 찾아보니 talk어플과 관련이 있더군요...
그래서 talk어플 자동로그인을 해제했더니 들어오긴 하는데...
이유없이 가끔 안들올때가 있습니다.
루팅을 해서 그런건지.....;;흐음..
넥서스원이 네트워크 수신불량에 대한 부분이 많아서 그런건지요..?
이게 정령 레퍼런스폰이 맞는지...의문이 들때가 간혹 있네요..ㅎㅎ
관련 문제 접하신 분들의 소중한 답변 기대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