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는 컴파일시 금방 되는데 xml코드를 수정하고 컴파일하면 시간이 엄청걸립니다.

윈도우 기반에서 이클립스를 사용해서 작업하고있습니다.

이클립스 속도개선을 해서 클래스 파일컴파일은 바로되는데 xml코드는 버튼에 Text만 변경해도 30초이상식 무조건 걸립니다.

xml코드 컴파일 속도개선 방법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