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MP3Player 를 만들고 있는중인데요....service와 연동시켜 만들려고 하니 뭔하 하나씩 안맞는 부분이

있어 구조를 다시 잡아서 코딩 하고 있습니다.
문제점이 있으면 지적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리스트에서 곡 선택 후 재생할 때 플레이어와 서비스를 각각 호출 하고,
2. 플레이어에서는 재생 정보만을 표시하고, 실제 재생은 서비스에서 이루어 집니다.
3. 플레이어에서는 bindserver 로 호출하여 필요한 데이터를 서비스로 부터 받아서 사용합니다.
이런 구조로 작업을 진행중에 있는데 여기서 구조가 이상하거나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서비스와 바인딩에 대해 좀 더 공부해보시는게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