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Player 를 만들고 있는중인데요....service와 연동시켜 만들려고 하니 뭔하 하나씩 안맞는 부분이
있어 구조를 다시 잡아서 코딩 하고 있습니다.
문제점이 있으면 지적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리스트에서 곡 선택 후 재생할 때 플레이어와 서비스를 각각 호출 하고,

2. 플레이어에서는 재생 정보만을 표시하고, 실제 재생은 서비스에서 이루어 집니다.

3. 플레이어에서는 bindserver 로 호출하여 필요한 데이터를 서비스로 부터 받아서 사용합니다.

이런 구조로 작업을 진행중에 있는데 여기서 구조가 이상하거나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지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