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뮬    - 서버   - 에뮬
1            pc           2


에뮬에서 서버에 있는 파일 가져오는것은 가능합니다 (이미지 파일만..)

그런데  1번에뮬에서 서버를통해  2번 에뮬에 있는 파일을 가져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그리고 중요한것

이미지 파일 전송 은 대충 알겟는데
비디오 와 플래시 파일 전송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똑같이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