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뮬 - 서버 - 에뮬1 pc 2에뮬에서 서버에 있는 파일 가져오는것은 가능합니다 (이미지 파일만..)그런데 1번에뮬에서 서버를통해 2번 에뮬에 있는 파일을 가져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리고 중요한것이미지 파일 전송 은 대충 알겟는데비디오 와 플래시 파일 전송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똑같이 해야하나요?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