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지금 과제때문에 열심히 엡 만드는 중인데 제가 기초도 잘 몰라서 기초적인 질문을 하겠습니다
textwatcher와 onTextChanged로 입력된 텍스트를 a란곳에 settext했습니다
그리고 이 a란 부분을 다시 string tem이라는 곳으로 옭기려고 했는데 제가 메소드를 뭘 써야 하나 잘 몰라서 대충 아무렇게나(...) 했는데 자바 구문 자체는 에러가 없지만 실행을 하려고 하면 애러가 납니다
tem = a.getText().toString();
저는 일단 이렇게 했는데 이게 맞는건지 틀린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로그캣은 첨부파일에 이미지로 붙였습니다
2010.12.16 13:45:29
tem 인스턴스에 new String()을 선언하셨나요?
String tem = new String();
tem = a.getText().toString();
이와 같이 하셨으면, 저 부분의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null point 로 메모리 할당을 받지 않은 객체에 값을 넣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세요



